top of page
검색

PANTONE Color of the Year 2023 - Viva Magenta

2023년이 되었습니다.

2022년도에는 역사적으로 남을 커다란 사건들이 있었고 그로 인해 많은 고통과 어려움에

우리들은 지쳐가고 힘들어 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로 인해 지쳐 있고 절망하는 지구인들을 위해 팬톤에서 '비바 마젠타' 컬러로 위안을 선물하고 싶었나봅니다.

아래에는 팬톤컬러의 홈페이지에 실린 내용을 구글 번역기의 힘을 빌려 번역한 내용입니다.



 

비바 마젠타란?

Pantone의 올해의 색상인 Viva Magenta 18-1750은 활력과 활력으로 진동합니다. 레드 계열의 자연에 뿌리를 둔 그늘이며 새로운 힘의 신호를 표현합니다. Viva Magenta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으며 활기차고 활기찬 축하를 촉진하여 새로운 내러티브를 작성하는 맥동 색상입니다.

올해의 컬러는 강력하고 힘을 실어줍니다. 순수한 기쁨을 만끽하고, 실험을 장려하고, 구속 없는 자기 표현을 장려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레드입니다. PANTONE 18-1750 Viva Magenta는 삶에 대한 열정과 반항 정신을 가진 모든 사람을 환영합니다. 대담하고 위트가 넘치며 모두를 포용하는 색입니다.


"

이 기술 시대에 우리는 자연과 실제에서 영감을 얻으려고 합니다. PANTONE 18-1750 Viva Magenta는 레드 계열의 후손으로 천연 염료 계열에 속하는 가장 귀중한 염료 중 하나이자 세계에서 가장 강하고 밝은 염료 중 하나인 코치닐의 레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In this age of technology, we look to draw inspiration from nature and what is real. PANTONE 18-1750 Viva Magenta descends from the red family, and is inspired by the red of cochineal, one of the most precious dyes belonging to the natural dye family as well as one of the strongest and brightest the world has known. - Leatrice Eiseman - Executive Director, Pantone Color Institute

​"




bottom of page